1. Web 2.0 은 세계관의 변화이다.
- 세계관이 변한다는 것은 태도나 행동이 변한다는 것이다.
2. 커뮤니케이션 방법의 변화는 곧 복제수단의 변화이다.
3. Web 2.0 의 브랜딩 진화 양상
가. 가격 ->가치
나. 접속 -> 접촉
다. 공감 -> 공명
라. 수동 -> 능동
4. Future Branding - Holistic Brand Communication
가. Virtualization
나. Contextual service : tylenol
다. Personalized
5.Media
- EPSPN Curve
- Media 의 가치전이 단계 :Elitst - Popular - Specialized (이하 old media) - Personalized - Networked (new media)
-Media 의 Networked 단계는 Collective Intelligence 를 의미한다.
- 기록할만한 가치가 있는 서비스...
'Busi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출장 둘째날 (1) | 2007.09.07 |
---|---|
모니터링 센터 직원들 (0) | 2007.09.07 |
새로 지급 받은 나의 신무기들... (4) | 2007.06.03 |
만남과 헤어짐... 수진 대리 송별회에서... 2탄 (0) | 2006.10.07 |
만남과 헤어짐...수진 대리 송별회에서...1탄 (0) | 2006.10.07 |
2007. 8. 29. 16:5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