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면서,
가장 힘들때는 아이디어를 짜내도 짜내도 별다른 아이디어가 없거나,
낸다고 낸 아이디어가 이미 아이디어 차원이 아닌 경우였다...
한동안 논리적이고, 객관적인 문서작업과 복잡한 사람들사이의 관계를 조정하는 업무만 한탓에, 요즘은 머리속이 텅빈 게 아닌가란 고민에 빠지곤 했었다.
그럴때면, 나는 광고가 많이 붙은 잡지나 광고 서적들을 본다.
광고제작을 하는 사람들이 마냥 부럽고 존경스럽기만 한것은 왜일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차별화
역발상
비직관
파괴적 혁신
고객에 대한 사랑과 혜안
브랜드에 대한 애증어린 애정
떨어진 문제에 대한 깊은 고민
consumer insight란 무엇인가?아디다스 옥외광고 칸느 은상 수상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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